헤헤 롤 7연승 5연승 ... 원딜로 올라왔습니다~!!

 

 

저는 여기서 인생챔을 찾았습니다. 코르키와 트리스타나입니다.ㅋㅋㅋ

다른건 머 모르겠고~ 요즘은 챔피언이 따로 있는건 아니지만 ㅋㅋ 요즘에 트타랑 코르키가 정말

엄청 잘되요.....ㅎㅎㅎㅎ

아래 보는시죠~~? 평균 평점도 높습니다~!

요즘 거의 원딜하면 지지 않아요!!! 거의 대부분 이기죠^_^

 

 

 

 

 

 

보이시나요? ㅎㅎ

랭겜을 안하는 이유는 바로... 프리시즌이기 때문에 해도 별로

효과가 없어요~ 그냥 이대로 있을래요~

롤 7연승!! 5연승!!! 이번 5연승도 또 승승승 해서 10연승까지 만들어볼래요

저번에 9연패 하고나서 원딜로 직종을 바꾸니까 확 다르네요!!!!

헤헤

 

 

 

 

그리고 제 인생챔....!!

코르키

이거는 지금까지 한것들 중에서 가장 괜찮습니다~!

코르키도 지금 한것들중에서 예전에 했던것들 뻬고 이번에 다시 시작할때부터 1판도 진적이 없습니다~!!

 

 

 

 

 

어떤가요~~? ㅋㅋㅋㅋ 15일전 14일전 2판 진거 빼고는 없습니다.

14일전꺼는 그때 일이 있어서 나갔다오면서 생긴길......

고로 나간거나 마찬가지.... 총 전적 1패인것으로 ^^

코르키도 한번 해봐요 진짜 꿀잼입니다!!!

 

아무튼 롤 7연승 5연승 개이득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