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맛있게 먹었던 음식들~!!

 

헤헤 요즘 맛있게 먹었던 음식들 입니다.ㅋㅋ

하 요즘 맛있는 음식들을 주로 먹으니 기분이 좋습니다.

 

 

 

이건 모둠 회 ㅋㅋㅋ 진짜 부산가서 먹었는데 완전 맛있어요

다른 회들보다 훨씬 맛난답니다!!!

꿀맛을 지향합니다. 역시 회는 부산이죠!!! 부산이 최고양~~~

 

 

 

 

 

그리고 이!! 샐러드 !!!  치킨집을 갔는데 치킨하고 샐러드가 나오는데 셀러드 위에 흰색은

치즈갈아넣은거예요~~

완전 ㅋㅋㅋ 은근 꿀맛이라~~ 여러분들에게 추천!!!

나름 샐러드는 꿀맛입니다. 치즈 넣어서 맛이 어마어마해용

 

 

 

 

 

 

햐~ 이렇게 맛있는 만찬이!! 똭!! 옥이두 냠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흐헤헤헤 무튼 요즘 맛있게 먹었던 음식들이예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