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만에 휴가나온 남자친구와 롤했어용  완전못함..진짜....에휴....

제가원딜을가서그런지..게임이망.....  아니 쓰레쉬가 처음부터 무섭게 욕만하는거에요...

하지도못한다면서 ㅠㅠ ..자기도못하면서..너무함...ㅠㅠ.

ㅎㅎㅎ저희다 스킨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그래도 저는 즐겜이였습니당!! 룰루~ ㅎㅎㅎ 우니가...  원딜을그렇게잘하던데...

다이아 뺨치는 원딜실력!!! ㅎㅎㅎ 미니언하나하나 먹을때도 신중하게 먹는거같아요 ㅎㅎ 멋짐..

ㅋㅋㅋ다음에는 우니랑 ....겜해야겠어용...쩝

 

 

아이궁... 나도잘하고싶ㅈ다~~ 휴~ 요즘 아리를 해볼까해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작도전에

스킨을질렀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정한충이라늉...ㅠ.ㅠ 아리넘이쁜거같아요 ㅎㅎ 뭔가..이쁜챔만 하고싶네요...허허

오늘도 롤각이네요...다 차단밖고해야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