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은 든든하게 카카오프렌즈 티머니 카드 득템

 

 

 

 

 <까메오 : 동치미>

 

 

여러분들 저녁은 든든하게 먹으라는 말이 있습니다.

제가 그 대표적인 사람중 하나예요~

저녁은 정말 빠짐없이 꼭 챙겨먹습니다.

 

 

 

<초밥 3인방 : 광(어)땡이, 참(치)한애, 새(우)침한애>

 

이거 아시나요!!? 초밥!! 건대에 위치한 무스쿠스에 다녀왔는데 정말 맛있어요!!

초밥은 뭐이리도 맛있는지.. 회전초밥은 아니지만 골라서 냠냠 원하는 초밥들을 올라서 먹을 수 있어요!!

회가 많지 않아서 좀 아쉽긴 하지만 ㅋㅋㅋ 초밥으로 해결했죠 ㅋㅋ

 

 

 

 

 

이것은!! 마르게리따 !! ㅋㅋ 고르곤졸라만 엄청 먹어댔는데 요즘은 느끼해서 못먹어요 ... (굉장히 느끼합니다.)

마르게리따는 정말 느끼함도 없고 맛있어요!! 꿀맛이죠!! 호호호호

저녁은 든든하게 먹으라고 하잖아요 ^^ 근데 살찌는 음식들로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 든든한게 아니라 통통하게 먹었네요 ㅋㅋㅋㅋ 살 많이 찌겠다..

 

 

 

 

 

짠! 제꺼 버스카드입니다. ㅋㅋㅋ 버스는 안타고 지하철 타고 댕기지만 ㅋㅋ 버스카드..ㅎㅎ;;

무지 카드입니다. 완전 귀여움...ㅋㅋ 그래서 일부러 지갑속에 안넣고 그냥 들고 찍어요 ㅋㅋㅋㅋ

귀여움의 상징을 감히 카드안에 넣고 썩힐 순 없죠 ^_^

호호호호  이번주에 멍이 만남  재밌게 놀다올께용

후후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