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렐리아장인님이 저 캐리해준다고 함!!

 

 

아직 롤 티어 정체를 잘 모르는 이렐리아 장인님이 저 캐리해준다고 합니다!

버스 태워준다고 하는데... 정체를 아직.....

아무리 적어도 플레티넘일듯... 절대 브실골 심해는 아닐듯...ㅋㅋㅋ

기대해보면서 ㅋㅋㅋ 제 정보도 조금 올려봐요 ㅋㅋ

 

 

 

 

이번에 골드3에서 골드 2로 올라왔는데 올라오자마자 3연승 해서 점수 높였는데~!

벌써 56점입니다!! 바로 골드 1까지 올려야겠어요!!

아 근데 중요한건 제가 요즘 게임하면 제 모스트 챔피언들을 안한다는게 문제..

 

 

 

 

1위 벨코즈

2위 징크스

3위 시비르

4위 코그모

 

1~4위 요즘 아예 안하게 되었어요..... 요즘 원딜을 다시 시작해서 애쉬랑 트리스타나, 코르키 연습중인데..ㅋㅋㅋ

나를 골드로 올려줬던 우리 애들... 미안 ^^...

그브는 이번에 10킬 1뎃 10어시 해서 ㅋㅋㅋ 역시 모스트  챔피언이구나 했죠 ㅋㅋ

 

 

 

 

 

 

요즘 트리스타나만 해서 랭겜 아니면 거의 트리스타나 연습해요~!!

근데.. 약간 데미지 부분에서 약한 모습을 보여줍니다.ㅠㅠ

제가 트리스타나 룬에 공격을 안넣어서 그런지 몰라도 미니언 먹는게 좀 힘들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초반 공속 29%를 가져오니까 E스킬을 더 빠르게 중첩시킬 수 있어서 좋긴 한데..ㅎㅎ

룬도 좀 바꿔봐야겠네요 ㅋㅋㅋ

 

 

아 그리고! 이렐리아 장인님 버스캐리해줘요!!!

원딜할께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