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점심 편의점음식으로 때움 ㅋㅋ

 

오늘 저심 편의점음식으로 때웠습니다.

맛은 그냥... 하도 많이 먹어서 맛있다 라는 말은 못하겠네요

너무 물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점심이예요 4천원인가? 혜리도시락인데 예전보다 좀 맛이 없어진것 같기도 하고...

물린건지.... 오늘은 좀 별로였어요 ㅠ_ㅠ 도시락 맛은 혜자도시락이 최고임 ㅠㅠ

진짜 반찬 하나하나가 다 맛있어요 ㅋㅋ

그래도 살기 위해서 먹어야 되니까... ^ .^

 

 

 

 

 

 

그리고 뭔가 허전할 것 같아서 먹은 ㅋㅋㅋ 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지인분이 치즈를 주셔서 ㅠㅠ 더 맛나게 먹을 수 있었죠 !!

이것도 개이득!!! 근데 양이 너무 많은 나머지 내 배가 과부하가 되어버렸다....

오늘 점심에만 총 토탈 1천 2백 칼로리를 처묵처묵했다........

망했다............. 다이어트 망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