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먹다가 이애란님 짤보고 ......치킨 뿜음.

 

 

아 이애란님 어쩜....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무도 나오셔서 대박이잖아요~

노래 하나로 이렇게 좋은 짤을 만들어주시다니...

지금 인기가 절정이죠.... ㅋㅋ

 

 

 

 

오늘 치킨 먹다가 ㅋㅋ 뿜었습니다.

친구한테 놀러가자고 말하니까  갑자기 폰을 꺼내서 보여주는데

이애란짤...

 

 

 

 

 

못간다고 전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빵터져서 치킨 뿜었습니다.ㅋㅋㅋ

치킨보다가 이애란님한테 터짐.........

                                 ↑ 아 오타 ㅋㅋㅋㅋㅋ                                         

안지우고 그냥 써야지 ㅋㅋㅋㅋ 너무 웃김.ㅋㅋ

 

 

 

 

 

 

아 오늘 하루도 끝나고 ~ 여러분들 감기 조심하세요~

요즘 주변 지인분들 감기 걸리신 분들이 많은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귤 먹고 면역력 키우고 감기 예방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