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 롤 9연패했어요 ㅋㅋㅋㅋ 앜....

어쩜 이렇게 ..... 어마어마하게 털릴 수가 있죠?ㅋㅋㅋ

나름 골드라서 잘한다고 자부했건만.. 이게 뭐야

요즘에 원딜을 주로 하는데 어쩜 원딜해도 다털리네요 ㅋㅋㅋ

 

 

 

 

 

 

 

보이시나요?ㅋㅋㅋㅋ 다 털렸습니다.

탈탈탈탈.... 어쩔 때는 13연승도 하고 그러는데 한번 안되면 계속 안되는 버릇이 있어서.... ㅋㅋ

아이디는 우니캔들입니다.ㅋㅋㅋㅋ 우니우니하네!! 우니스럽다.

다음에 아이디 변경할껀데 우니스럽다 << 이걸로 할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땡기네요 ㅋㅋㅋ 우니스럽다 ㅋㅋㅋㅋㅋㅋㅋ

롤 9연패 ㅋㅋㅋ 진짜 ㅋㅋ 웃음밖에 안나옴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일겜만 해서 다행이지....ㅋㅋㅋ  랭겜은 일단 처음 한번 떨어져서 다시 올라오니까 승급전 1승을 공짜로 주네요

그럼 2승만 하면 ㅋ 골드2가 되네요!!? 아쌰라비야 콜롬비아 삐약삐약!

이번주에 승급전해서 골드2를 만들어야겠어요 ㅋㅋ

다음시즌을 기다리면서 배치하기 전에 mmr좀 많이 올려놔야겠습니다 뀨!!

 

 

 

+ Recent posts